ASUS 비보북 프로 15 OLED 노트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ASUS 비보북 프로 15 OLED 노트북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ASUS 비보북 프로 15 OLED 노트북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ASUS 비보북 프로 15 OLED 노트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SUS 비보북 프로 15 OLED 노트북

ASUS의 비보북 프로의 가격은 공식적으로 1,349,000 원인데 판매처에 따라서 쿠폰 아래를 받으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개하는 모델은 end lig에 세븐 5800의 cpu를 탑재하고 있는데 라이즈 m5 5600 ad cpu에 256기가 ssd를 탑재한 한 단계 아래 모델이 1,195,000원에 나와 있습니다. 스펙을 보고 가격을 보면 일단 가격 대비 하드웨어 스펙이 굉장히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을 정도인데 실제 성능도 가성비 좋다는 표현을 해도 될지 꼼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생긴 모습을 보면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제가 가지고 있는 모델은 콰이어트 블루인데 쿨 실버 색상도 있습니다. 눈에 띄는 부분은 로고인 데 패턴 블록을 사용해서 독특한 개성을 보여 줍니다.

 

ASUS 비보북 글씨 옆에 있는 무늬는 로고뿐만 아니라 노트북을 열어 보면 키보드 엔터키 에도 들어가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노트북을 받았을 때나 열었을 때 나 일관된 포인트를 주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또 두루 리벨 항상 그렇듯이 전체적인 모습을 다 보고 드리기 위해서 이리저리 돌려가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봤을 때 어떤 모습인지 충분히 알 수 있을 겁니다.

 

이 제품의 상판은 알루미늄이고 합하는 플라스틱입니다. 에이스 3 피부 프로 15 oled는 가로 35.9 8cm 세로 23.5cm 고 두께는 1.89에서 1.9 cm 정도입니다. 저로 올려보면 무게는 1.65 kg 이 나오고 124 또 전화가 벡터를 함께 올려보면 2.1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15.6 인치 노트북에 rts 상온 외장 그래픽까지 탑재한 것을 생각해보면 무게도 잘 뽑아내 편이에요 15 점유 디저트도 중에서 성능보다는 휴대성에 중점을 맞춘 제품들이 1.2kg 에서 2.3kg에 무게를 보여 주기도 하지만 성능까지 함께 고려하면 1.65 기록 이란 무게가 휴대성이 충분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뒤에 나올 테스트 결과를 보면 코프 머서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휴대성에 이어 측면 포트를 살펴보면 왼쪽 면에는 2개의 usa 포트가 있고 오른쪽 면에는 3.5mm 오디오 캄보 째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 usc 포트 hdmi 포트 usb 때 보트 전원 포트가 차례대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측면의 이어 4 판을 보며 통풍구가 넣을 때 자리 잡고 있는데 열어서 그 속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위쪽으로는 2개의 쿨링팬과 2개의 히트파이프가 자리 잡고 있는데 잠깐 하판을 다시 가져와 보면 통풍으로 공기가 들어와서 쿨링팬을 거쳐서 힌지 쪽으로 열이 빠져나가는 구조입니다.

 

아래쪽에는 63 아트 시 배터리가 있고 배터리 양 옆으로 2개의 스피커가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휴대 상업 보너스 많고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는 무려 oled를 탑재했습니다.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해서 검색을 좀 해보신 분들은 oled를 탑재하고 있으며 노트북이 많이 비싸지고 oled를 탑재했는데 가격이 저렴하다면 퍼포먼스 휴대성 통증이 하나를 빠져있다는 것을 알 겁니다.

 

그런데 에이스의 기부 프로 15 oled는 150만 아래 s 보드 6 인치 노트북 중에서 괜찮은 해서 포스를 가지고 있으면서 oled 디스플레이까지 탑재했으니까 그 자체가 굉장한 장점입니다. 512 d 화질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데 색재현율 측정해보면 p3 100% 가 나옵니다. 게임을 하고 영상을 모는 등 보고 있으면 디스플레이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계속 들습니다. 디스플레이 더 좋다는 것이 제 개인적인 느낌 도 있겠지만 색상의 표현 정확함을 의미하는 펜톤 인증을 받았고 회사 디스플레이 hdr 600 인증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청색과 방출을 낮춰서 시력을 보호하는 pu v 라인 아트 인증도 받았습니다. 화면 밝기는 측정해 보면 100% 에서 400m가 나오고 75% 에서 213 점 이 니트 가 나오는데 자체 발광하는 oled에 특성상 비슷한 까지가 나오는 다른 디스플레이보다는 조금 더 발 다 고 느낄 겁니다.

 

그리고 올리드 하면 명화 b 도 빼놓을 수가 없는데 100만 대 1의 명암비로 검은색뿐만 아니라 모든 색상의 표현이 아주 정확하고 주변 조도의 변화에 맞춰서 디스플레이 밝기 맛 조절하면 괴이한 색상 디테일이 유지됩니다. 노트북의 존재 목적을 생각해보면 휴대성이 매우 중요하고 휴대 서만큼의 중요한 요소가 사용자가 만족할 만하고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야입니다.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서 배치 마크 점수부터 보겠습니다.

 

3d 마크에 파이 스트라이크는 총점 10628 점 그래프 x 스코어 만 1577 점 cpu 점수를 의미하는 p 디스코 23,300 이점이 나왔고 타임 스파이는 총점 4706 점 그래픽스 코어 4356 점 cpu 스코 팔짝 644 점이 나왔습니다. 이어서 cpu의 인코딩 성능 테스트라고 할 수 있는 침대 벤치 r 23을 친구 옳고 1381 점 멀티코어 10031 점이 나왔습니다. 벤치마크에 관심이 없는 분들은 유도 점수가 성능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안 될 텐데 가격대와 무게까지 함께 고려하면 충분히 노트북에서는 괜찮은 점수입니다.

 

그러면 이 괜찮은 점수가 성능 제한 없이 잘 유지되는 지도 확인을 해야 하는데 3d 마크의 타임 스파이 스트레스 테스트를 해보면 9 18.6% 의 안정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수로 틀니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어 배지 마크 정수는 여기까지 들여다보고 직관적으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 4가지 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디아블로 토레스 액션을 플레이했습니다. 첫 번째로 오른 그래픽 썰전 매우 높음 에서 프레임이 200에서 220 정도 평균 208 fps 하위에 퍼센트 152 fps 가 나왔고 cpu 온도가 85도 내외 gpu 온도가 61 도 정도가 나왔습니다.

 

두 번째 오버워치는 그래픽 설정 최상에서 프레임이 95에서 120 사이를 왔다 갔다 하면서 평 2 108 fps 하위 1% 9 10 fps 정도가 나왔고 10 회원도 갇힐 15도 정도 gpu 온도가 70도 대회 가 나왔습니다. 세 번째 배틀 그라운드는 그래픽 설정 울트라 레드 미국이 90 1층 시에 부업이 90 태그 맵에서 프레임이 45에서 64 1 왔다가 탄에서 평균 51 fps 하위 2% 40 fps 정도를 기록했고 이때 cpu 온도는 85도 대외 gpu 온도는 출 식도 대회에 어 마지막 게임 디아블로 2 레드 액션은 그래픽 설정 아주 높음 에서 부하가 가장 심한 환경은 아니지만 온라인 솔로 플레이에서 몬스터가 많은 필드에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프레임이 40에서 60 프레임을 왔다 갔다 하고 평균 55 fps 하위 1% 35 에코 페이스 정도가 나왔고 cpu와 gpu 모두 온도가 68 도 정도가 나왔습니다.

 

게임 플레이어 달을 정리해보면 롤과 오버워치는 매우 잘 즐길 수 있고 배틀그라운드 와 디아블로 2 레드 렉스는 최고 옵션에서 60 프레임 방어가 안 되는 것이 조금 하시긴 합니다. 하지만 배틀 그런 놓아 디아블로 2 4 역전도 옵션을 조금만 조절하면 충분히 잘 지을 비추는 성능을 이 노트북이 가지고는 있습니다. 다만 게임에 따라서 차이가 나는 부분이긴 한데 cpu 온도가 80대를 기록하기도 해서 매우 발언은 어느 정도는 있습니다.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이 키보드 위가 아니 방향으로 통해서 잘 배출된다면 어느 정도의 내부 발열을 괜찮아요 배틀그라운드 하면서 외부 발열을 체크해보면 단열과 있는 행위 쪽으로 온도가 50도 가까이 올라가기도 하는데 내부의 열이 저 중 온갖 으로 잘 빠져나간다는 것을 의미하고 키보드 위험도는 최고 37대 38대 때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쿨링 시스템이 충분히 잘 돌아가요 외부 발을 관리가 잘 된다 한 것은 쿨링팬이 열심히 돌기 때문인데 헬 성능 모드에서 소음을 측정해 보면 57개 10일 정도가 나옵니다. 높은 포 보수를 요구하는 작업을 할 때는 조금 시끄럽다 곧 있을 정도의 탱 소리는 들어야 하는 거죠 대신 웹서핑 문서작업 등 가벼운 목적으로 사용할 때는 저서 보도로 사용하면 되는데 이때 소원 44대 11 정도로 깨나 조용합니다.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합니다. 휴대성도 괜찮고 성능도 좋으면서 디스플레이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을 하는 크리에이터 나 디자이너에게 굉장히 좋은 노트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골 정자들이 보고 있는 이 영상을 100% 에이스 의 기부 프로 15 oled로 4k 편집을 했습니다.

 

직접 4k 영상 작업을 해보니까 성능 적으로 부족함 없이 자랄 수 있었고 영상 작업을 끝내고 렌더링을 할 때도 12분짜리 2.0 사기가 영상이 포키 프리뷰를 보면서 19 군이 나왔으니까 충분히 괜찮은 수준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디스플레이 3 크니 정확하다 보니까 색상 보정 하기가 무척이나 펴냈습니다. 베이스 스텝이 보브 프로슈머 5일 이내 가격을 생각하면서 사용하다 보면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드는데 키보드는 조금 아쉬워요 노트북이 많이 얇은 칸 아닌데 타이핑을 해 보면 키감이 다구리 낫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키를 누를 때 약간의 탄력이 있어서 같은 기간에 비해서는 폰도 쫀득함이 느껴지기는 합니다. 그밖에 백라이트를 지원하고 전원 버튼 에는 지문이 센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터치패드는 뭐 털이 부분 사용제 달그락거리는 않으면서 크기도 충분하고 손가락의 움직일 때 부드럽고 사용성이 훌륭합니다. 에이스 수비 보우 프로 cool 이들은 들고 다닐만한 노트북이니까 배터리 사용시간도 체크해보면 화면 밝기 100% 볼륨 50으로 u2 포케 60 fps 영상을 무한 재생하니 3시간 27분 이 지나면서 전원이 꺼졌습니다.

 

웰즈는 그래픽카드가 계속 돌아가고 있는 상태니까 3시간 이상 영상을 플레이한다는 것은 충분히 괜찮은 수준이고 평소에 게임의 남사 편집을 하지 않는 등 기본적 목적으로만 사용할 때는 장치 관리자에서 외장 그래픽카드를 꺼 두면 훨씬 더 들게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배터리 사용시간 테스트 충전을 해 보니까 저널 끈 상태에서 30분이 지났을 때 41% 1시간 후 68% 1시간 30분 후 89% 가 되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5427 미리 앞에 하니까 충전 속도가 매우 빠른 것은 아니지만 준수하다 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이어 디오는 유선이 든 무선이 듯 스피커를 사용하든 소리를 들을 때 부족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하만카돈 사우드 스팅의 들어가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그밖에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은 내용들을 살펴보면 웹캠 실드가 있어서 왜 킹 을 사용하지 않을 때 물리적으로 막을 수 있고 마이크의 ai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들어가서 화상이 나온다 이강의 등을 하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식스를 지원합니다. 아휴 수가 내놓은 노트북 비보 프로스 보호 12d 어떻게 보셨나요 15.6 왠지 테고 푹 에서 이 정도로 성능 가보면 사이의 밸런스를 잘 마쳤다면 oled 디스플레이 탑정호 까지도 에서 꽤나 탐나는 제품이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가격적으로 도 공식 가격인 1,349,000 원을 기준으로 잡아도 가성비가 충분히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노트북이 크레이터에게 잘 어울린 노트북이라고 언급을 했었는데 마치 에이수스 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프로모션을 통해서 어도비 크리에이트 클라우드 3개월 멤버십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d 간이 충분히 많이 남아있긴 한데 노트북 구매 전의 직접 확인하는 것을 권합니다.

 

 

같이 읽으시면 유용한 포스트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용법 알아보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용법 및 갤럭시 버즈 플러스 연결 안 됨, 갤럭시 버즈 플러스 초기화 등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용법 및 갤럭시 버

dailydodbogi.tistory.com

 

아이패드 9세대 리뷰

아이패드 9세대 리뷰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아이패드 9세대 리뷰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패드 9세대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dailydodbogi.tistory.com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젤리스크롤 현상

아이패드 미니 젤리 스크롤 현상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아이패드 미니 젤리 스크롤 현상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젤리 스크롤 현상의 정

dailydodbogi.tistory.com

 

 

ASUS 비보북 프로 15 OLED 노트북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