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핸들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쏘카 핸들러를 알게 될 겁니다. 쏘카 핸들러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쏘카 핸들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부업들 중 유일하게 제 시간과 몸을 써가며 심심풀이? 식으로 하고 있는 부업이 하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무처리나 하루를 집안에서만 보내기 때문에 하루에 한두번 이상은 바람 쐬러 나가고 있습니다. 바람도 쐴겸 수익도 얻구요. 쏘카 핸들러같은 경우에는 초창기부터 시작을 해서 지금까지 하고 있네요. 예전엔 시간대비 수익도 높았지만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서 신의 손놀림으로 하나 겨우 잡기도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은 흘렀고 단가가 너무 낮아져서 현재는 경쟁자가 많이 사라져서 널널하게 하는 편입니다. 한달 수익은 평균적으로 30만원에서 50만원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냥 용돈 수준이고 지금 제가 하는 사업 및 다른 부업들에 비하면 너무나 작고 볼품 없어보이는 수익이지만 이 생활에 만족하기에 항상 이 수익에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년동안 치열하게 이것저것 해보면서 참 많은 일을 해봤습니다. 택배상하차, 대리운전, 막노동 등등.. 일이 힘든건 둘째치고 사람을 만나고 대하는게 너무나도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혼자 온라인사업을 하고 아직까지 쏘카 핸들러를 하는지도 모릅니다. 여태 몇년간 꾸준히 해왔기 때문에 그동안의 노하우도 쌓였기에 여기에서 그 노하우와 직접적으로 월 수입이 얼마나 들어오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쏘카 핸들러로 솔직히 고수익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을 알기에 그렇게 까지 고수익으로 하시려고 추천을 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쏘카 핸들러는 딱 이정도가 적당합니다. 매일같이 하나씩 풀어볼테니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쏘카 핸들러

아시는 분도 계시고 모르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쏘카 핸들러는 쏘카라는 카쉐어링 업체에서 서비스하는 차량탁송 서비스 입니다. 쏘카 사용자가 부름서비스를 요청하면 원하는 위치로 차량을 가져다주는 일입니다. 여러가지 미션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배차와 반차가 있습니다. 배차는 각 지역마다 쏘카존이 있는데 쏘카 고객이 요청한 지역으로 가져다 놓고 반납하시면 되고 반차는 고객이 다 사용한 차량을 다시 회수해서 원래 있던 쏘카존으로 가져다 놓고 반납하면 됩니다. 완료하고 나면 리워드가 들어오게 되고 일주일 단위로 해서 주급 형태로 통장에 들어오게 됩니다.

 

 

쏘카 핸들러 시작

 

(고객의 위치정보가 있기게 모자이크처리 하였습니다.)

이번에 잡은 핸들은 반차이고 반납제한시간은 1시간50분으로 아주 널널 합니다.

저는 제가 사는 곳에서 3km 안에서만 핸들을 잡고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기에 이동시간이 짧습니다.

목적지까지는 금방 도착하죠.

 

 

어느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였고 기아 셀토스가 딱 보이네요.

운행전 다각도에서 사진찍어주며 외부점검을 해주고 전동 킥보드는 트렁크에 접어서 바로 실어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글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오늘은 어떤 내용인지만 대강 보여드릴게요.

 

 

주차장을 나가다 보니 람보르기니 우라칸 무광이...

주차장 입구가 좁고 경사가 심하게 졌던데... 

 

 

활동 시간은 주로 새벽시간대에 움직입니다.

차들도 없고 사람도 없고~ 그래도 안전운전

낮에는 간단한 업무처리만 하고 실질적으론 밤과 새벽시간에 처리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했고 내부와 외부점검을 한 뒤에 이상이 없다면 반납처리를 합니다.

저렇게 다 끝나면 운행완료를 눌러주시면 되고 저 밑에 환불 신청은 주차장요금이 나왔을 경우에 자신의 카드로 결제 후 영수증을 첨부하여 신청을하면 환불을 받습니다. 보통 반차나 미션핸들중에 이동핸들이 있는데 그 건수들에서 많이 나옵니다. 

 

 

집에 가기전에 기념으로 한컷!

아직까진 새벽시간에는 쌀쌀하네요;;;

 

 

 

오늘의 수익

 

오늘은 풀 할증까진 아니여도 나름 높은 금액으로 잡았네요.

집에서 차량까지 이동거리 +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거리 해서 35분만에 완료 했습니다.

시간대비 수익이 나쁘지않죠?

하지만 이건 단면적이고 운이 좋은 경우이고 이렇게 안나오는 날이 훨씬 많습니다.

그래서 하라는거냐 마라는거냐... 경험을 해보실 분들은 해보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대신 하실거 없는 퇴근 후나 쉬는날에 말입니다.

 

 

 

쏘카 핸들러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