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마라로제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고 나면 삼첩분식 마라로제를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첩분식 마라로제가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삼첩분식 마라로제

마라로제크림 떡볶이와 막창
 
침대에서 일어나기도 너무 귀찮다. 밥하기도 너무 귀찮다. 하지만 손가락은 움직일 수 있기에 바로 냅다 주문하게 된다. 그것은 바로 삼첩분식의 대표 메뉴중 하나. 마라로제 떡볶이 되시겠다.
 
이연복 쉐프의 마라로제 떡볶이를 보고서는 군침을 질질 흘리는 나를 발견하였고 바로 앱을 통해 주문을 하였다. 음식은 30분만에 도착하였고 개봉하려던 순간... 얼마전 차 사고가 있었기에 보험사에서 전화가 온 것이다. 이미 상대 차주와 얘기가 다 좋게 끝났는데 자꾸 이상한 얘기로 뒷북을 치고있다.
 
덕분에 15분을 잡아 먹었고 식었겠네하면서 포장을 열었는데 아직도 후끈후끈하다. 포장들도 깔끔하고 뭔가 선물을 하나 더 받은 느낌이다. 
 
 
먼저 바로 국물 맛을 보았고 은은한 마라 맛이 내 설(舌)을 화려한 조명이 감싸고 돌았다. 맵찔이인 나에겐 딱 적당한 맵기였고 로제 소스라 그런가 맵기를 중화 시켜주는 맛이였다. 
 
이 흥분을 가라 앉히고 바로 막창 한입. 막창은 잡내도 없고 다 괜찮은데 좀만 더 겉을 바삭하게 구웠음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곧 바로 퓨전에 들어갔고 너무나 잘 어울리는 한쌍.
 
마라로제 떡볶이와 막창을 주문하길 다행이다. 뭐 여기는 감자가 유명하다고는 하나 내가 구황작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유명하다고 하니 다음엔 나의 피앙새에게 먹여봐야겠다.
 
사실 이 메뉴를 맛보기 위해 5일을 기다렸다. 언제나 최애하는 유튜브를 끼고 여러 영상을 접하던 중 삼첩분식을 우연하게 알게된다. 곧 바로 우리동네에도 있나 찾아봤더니 있다. 시간은 4시. 주문하려고 눌렀건만 영업 준비중이란다.
 
할 수 없이 다음날을 기다렸지만 웬걸... 무려 일요일 휴무이다. 사장님이 독실한 신자이신게 분명하다. 그 다음 월요일 낮 12시. 여전히 문을 안연다. 왜일까? 분명 정보란엔 일요일 휴무에 11시 오픈인데...
 
다음날 화요일 오후 2시 30분. 드디어 열려있다. 금액은 생각하지 않고 어떤 조합으로 먹어야 맛있을까 고민중이였고 그렇게 20분을 고민했다.(음식에 진심인편)
 
주문하려 했더니 다시 준비중으로 바꼈다. 그 순간 입에선 거침없는 육두문자가 질질 새고 있었다. 뉴스에서 보길 배달업체의 만행으로 일부 가게들을 준비중으로 바꿔논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어디에서 건넌 번호가 아닌 매장 자체 번호로 전화를 걸었지만 역시나 안받는다... 하... 참나 
 
오기가 생겼고 다음날 드디어 먹을 수 있게 된다. 떡볶이 하나 먹기가 이렇게 힘들다. 우리 지역 사장님은 일을 취미로 하는 느낌을 강하게 받는다. 그리고 나는 맛을 보고 깊은 결심을 하게 된다.

 

 

삼첩분식 창업

 

바로 본사에 전화를 걸어 희망 오픈지역을 말해주고 담당자 전화를 기다렸다. 이 동네를 씹어 먹을 생각으로 이를 바득바득 갈았지만, 담당자의 전화를 받고는 내 생각이 바득바득 갈렸다.

 

현재 가맹비로는 110만원, 교육비 110만원, 로얄티X, 1년 계약에 계약구간은 500M 라고 한다. 결과적으론 너무 가까워서 이 동네를 씹어 먹을 수 없다는 것. 옆 동네에 가도 다른 매장이 애매하게 있어 내가 가져갈 수 있는 지역이 너무 적다는 것이다.

 

프렌차이즈 비용으로서는 소자본으로 가능 할듯 하며 대략 3500~4000정도 생각 된다. 부동산 등등 포함해서 말이다.

 

삼첩분식이라는 브랜드는 나쁘지 않다. 무슨 사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가맹점이 약속을 안지키고 설렁설렁 한다면 분명 브랜드 이미지는 떨어질거라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맛도 좋았고 포장도 좋았지만 최소한 영업시간에는 좀 열었음 한다. 고객이 '오늘은 열었을까? 지금은 열었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해선 안된다. 장사를 한다면 이건 기본 중에 기본인 것이다.

 

 
 
추천할만한 포스트
 
 
삼첩분식 마라로제를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보탬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